[롯데네슬레코리아 Supply Planner 모집]
롯데네슬레코리아는 롯데그룹과 세계 식품회사 1위 Nestle의 합자 회사입니다.
롯데네슬레코리아Nescafe 및 네스퀵, 네스티 등 분말음료 사업부와 ‘네슬레 프로페셔널’이라는 식음료 사업부, Purina One 등 펫케어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우리는 “워라밸(Work-life Balance)에 진심”인 기업입니다.
설, 추석 등 명절 다음날은 전사 하루 더! 쉬고, 매월 ‘Refresh day’를 통해 가족과 보내는 하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.
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출근할 수 있는 시차출퇴근제를 적용하고 있으며,
주2~3일 재택근무를 통해 통근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, 30분단위로 연차휴가를 자유롭게 쓸 수 있습니다. 청주공장에서는 ‘금요일 오후 12시에 퇴근’하는 유연근무제도 실시하고 있습니다.
‘고객에게 신뢰받고 즐거움을 주는 회사’라는 비전을 가지고, 뜨거운 열정으로 우리와 함께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.
<서울본사>
모집부문 |
담당 업무 |
자격요건 |
우대사항 |
Supply Planner
(1년 계약직) |
1. In Trasit 관리
-Petcare 검역, 통관 조율 및 해상운송 스케줄 체크
-선적서류 및 수출국과의 커뮤니케이션 (IMS Complain) 등
2. 미국 BSE 정밀검사
3. 매주 오더 모니터링, 태국 오더 진행 및 관리
4. Report 업무
-Landed Cost 산정, 수출국 비용지급 관리 (Netting)
-월말담보부족 수입관세 오더 건별 Direct Invoice 처리
-확정가격 신고진행 및 분기제품별 원가 자료 작성 |
-신입 및 관련 경력 2년 이하
-4년제 학사 이상
(물류, 상경계열 전공자 선호)
-Business English 가능자
|
-수입 통관 프로세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 보유자
-SAP 활용 가능자
-MS Office 활용 우수자
|
※ 근무기간 중 회사의 경영 상황에 따라 정규직 전환 평가 검토 및 진행으로 정규직 전환 가능할 수 있습니다.
▣ 제출 서류 안내
- 제출방법: 롯데네슬레코리아 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 접수
https://lotte-nestle.recruiter.co.kr/
- 제출서류: 국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(채용사이트 내 지원서 양식에 따름)
▣ 전형 절차
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
- 모든 전형의 합격 여부는 문자 또는 메일로 개별 통보됩니다.
- 서류 전형: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12시~ 2월 20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
▣근무지
서울본사: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
▣복리후생
–롯데 임직원 할인 (자사, 자회사, 계열사 제품 할인)
-연차은행제도, 연차나눔제도 등 활발한 연차사용으로 업무 효율성 UP UP!
-시차출퇴근제(오전 7시30분~9시 30분 사이 자유로운 출퇴근), 유연근무제 (금요일 오후 12시 퇴근), 재택근무제도 (주 2회) 사용으로 Work-life Balance 향상!
-매월 리프레시 데이 및 권장 휴가 제도 완비
-자녀 영유아~대학교까지 학자금 지원
-직원 및 가족 동반 건강검진 지원
-대명리조트 등 숙박권 할인
-신규입사자 웰컴기프트 &입사 1주년 축하선물, 매년 근로자의 날 선물, 장기 근속자 선물 등 지급
-롯데 및 네슬레 직무 교육 및 연수
▣기타 사항
-2023년 8월 졸업예정자도 가능하나, 2023년 3월부터 근무할 수 있어야 합니다.
-해외여행 및 건강상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.
-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합니다.
-입사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▣ 문의 사항
서울본사 인사팀: 02-590-00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