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

언론홍보 페스티벌

최초의 역사를 향한 거침없는 비상

언론홍보 페스티벌

 

 

 

1348663597282

언론홍보 페스티벌이란?

 

언론홍보 페스티벌(이하 언홍제)은 2003년 10월 제 1회 ‘Check 끼 out!’ 을 한경직 기념관에서 개최하면서 시작됐습니다. 학생들의 손으로 직접 뽑은 언홍제 위원장을 중심으로 약 8개월간의 준비과정을 통해, 톡톡 튀는 끼와 넘치는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입니다. 또한 언홍제는 숭실대학교 단일학과 행사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, 이는 오직 언홍인만이 누릴 수 있는 커다란 기회이기도 합니다.

 

 

 

언론홍보 페스티벌의 목표는?

 

언홍제는 개인과 학과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하기위해 노력을 기울이며, 이를 위해 세 가지 목표를 설정하고 이에 역량을 집중적으로 투입하고 있습니다.

 

첫 번째 목표는 1999년 신설된 우리 언론홍보학과의 대내외적인 지명도를 높이기 위한 홍보활동입니다. 언홍제 준비 과정을 통해서 기업체들과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실무 현장과의 교류를 늘리고 있습니다. 또한 전국의 대학생 및 예비 대학생들의 인지도 상승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언홍제 기간 중엔 가장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서 숭실대 학생들에게 언홍과의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. 두 번째 목표는 학과수업과의 연계를 통한 학생들의 실전경험 제공입니다. 언홍제는 학우들의 학과 실습비와 스폰서쉽을 통해 받은 협찬지원비를 바탕으로 예산이 꾸려집니다. 이 기회를 통해 대학생활을 하며 대학생활 중 금전적 제약으로 인해 실행할 수 없었던 포부를 펼쳐 볼 수 있습니다. 또한 학과 수업을 통해 얻은 지식을 바탕으로 컨텐츠를 구성하며, 자신이 생각하고 있던 대학교 졸업 후의 진로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. 마지막으로 언홍제는 8개월 간의 준비기간을 통해 재학생들간의 유대감을 키우고 있습니다. 더불어 타 학과와 차별화 되는 자부심을 고취시키며 이를 바탕으로 졸업 후에도 ‘언홍인’이라는 소속감을 심어주어 선후배간의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.
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