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습실 및 장비대여 관련 공지드립니다.
방학기간 근로학생 근무시간 변경으로인하여 장비대여 및 반납 요일이 변경될 예정입니다.
1)실습실 사용 시간 : 화, 목, 금 13:30 ~ 17:00 (기존과 동일)
2)장비 대여 및 반납 가능 시간 : 월, 화 11:30 ~ 17:00
유의사항
*실습실 사용 시 교육조교포함 4명만 실습실사용
*장비대여시 장비대여신청서 작성 후 대여
*장비대여 주의사항
※ 기자재 사용은 서류 양식을 정확히 작성한 후, 조교의 확인을 받은 후 사용이 가능함.
※ 대여 후 발생되는 분실, 및 파손에 대한 재산상 피해는 모두 대여학생에게 책임이 있음.
※ 장비 대여 및 반납은 월,화 11:30 ~ 17:00 간 이루어지며, 최대 1주일간 대여 가능 (공휴일 제외, 연장가능)
※ 장비 대여 연장 신청 시 직접 과사무실 방문 후 신청
※ 반납이 연체된 경우 연체일 n일 당 n주 대여 제한 (6일 연체=6주 대여 제한)
※ 메모리 반납 시 개인 파일은 모두 삭제하거나 따로 저장할 것. (관리자는 삭제된 파일에 대해서 책임이 없음)
※ 실습장비는 실습비 납부자만 사용 가능하며 대여자 본인 사용이 원칙, 대리대여 적발 시 실습장비 이용권한 박탈